여기서는 선수들이 못해도 감독책임임 이러고 있었는데 갑자기 악플달고싶은데 고소공지올라와서 화난사람들 만드니까
무명의 더쿠
|
13:01 |
조회 수 69
다들 ?????? 이런거지ㅋㅋㅋㅋ
막말로 고소공지 올라와서 화난사람있겠지 근데 광역으로 다 그런사람인것처럼 만들어놓고 있긴있었음 하면 뭔소용이냐
다들 ?????? 이런거지ㅋㅋㅋㅋ
막말로 고소공지 올라와서 화난사람있겠지 근데 광역으로 다 그런사람인것처럼 만들어놓고 있긴있었음 하면 뭔소용이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