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전술 문제도 있나 싶은 게 벤투 때는 설영우 이 정도로 욕 안 먹었다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6756236 무명의 더쿠 | 13:01 | 조회 수 217 뭔가 내 기억에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