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설영우 포지션 설이 최선이라는거 국축 보는 덬들 다같이 한소리로 통일해서 얘기함ㅇㅇ https://theqoo.net/ktalk/4256754194 무명의 더쿠 | 12:59 | 조회 수 126 걍 이건 의견이 안 갈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