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축구 케톡에서만 달렸는데 설영우 그냥 왜저렇게 못해 빼면 안되냐 저 자리 대체선수 없음? 이정도가 대부분임 https://theqoo.net/ktalk/4256752353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378 이게 뭔 악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