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내기억에 2014년 브라질월드컵때도 선수들 움직임이 없었음
- 14:22
- 조회 0
- 잡담
-
- 내가 오늘 선수들 이해하려면 귀국길에 인터뷰로 썩어빠진 축협갈라고
- 14:22
- 조회 1
- 잡담
-
- 홍명보 오프더볼 못하기로 유명함 그래서 볼간수 잘하는 사람이 내려가서 좆뺑이침
- 14:22
- 조회 2
- 잡담
-
- 여기서 4가지이상 조건 충족해야 32강 간다는데
- 14:22
- 조회 23
- 잡담
-
- 전술이고 나발이고 시발 경기 본 사람의 99.99퍼센트가 설렁설렁 한다고 생각한거면
- 14:22
- 조회 17
- 잡담
-
- 선수들보고 ㄹㅇ 개지랄하는데 가서 말리던가 여기는 해봤자 개못한다 이게단데 이것도 못들어서
- 14:22
- 조회 7
- 잡담
-
- 지키는 축구인데 옌스 이 선수는 존나 뛰어다니는거 보니까 이게 무슨 경기인가 싶어짐 그니까 1명은 골 몰고 1명은 골 따라가고 1명은 수비수 3명정도 마크하는게 전술인거지?
- 14:22
- 조회 8
- 잡담
-
- 아니 감독이고 전술이고 대한민국 축구는 국민들이 관심가진 이래 대부분 저상태였어서
- 14:22
- 조회 20
- 잡담
-
- 나도 축덬인데 선수 못했단 말만 해도 축알못이라고 유난 그만 떨어 진짜...
- 14:22
- 조회 59
- 잡담
-
- 티켓 많이삼 중년..
- 14:22
- 조회 134
- 잡담
-
- 잡지 예판끝나면 못사???????????
- 14:22
- 조회 7
- 잡담
-
- 진지하게 이경규가 홍명보보다 해외 전술 더 많이 아는듯
- 14:21
- 조회 26
- 잡담
-
- 아니 패스미스가 전술탓이라는게 완전 틀린말도 아니고 완전 맞는말도 아님
- 14:21
- 조회 52
- 잡담
-
- 김경문이 야구판 홍명보야?
- 14:21
- 조회 26
- 잡담
-
- 오늘 이재성은 왜 안나옴?
- 14:21
- 조회 18
- 잡담
-
- 쓰리백만 안썼어도 오늘 비김
- 14:21
- 조회 35
- 잡담
-
- 아니 유난도 있는 거 맞아보임 플 시작글 찾아보고 옴
- 14:21
- 조회 100
- 잡담
-
- 내 글 쓴 목록을 걸고 명보 쉴드 아닌데 클린스만이 더 별로였을것
- 14:21
- 조회 29
- 잡담
-
- 명보나가면 감독 누가해??
- 14:21
- 조회 53
- 잡담
-
- 감독은 선수적인 능력과는 상관이없음 본인이 감독쪽으로 공부하고 걸오는사람이 하는거임
- 14:21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