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에서 다 고소공지 조그만 있다가 잠잠해지면 올리는게 나았을것 같다가 대부분 아니었음? https://theqoo.net/ktalk/4256751377 무명의 더쿠 | 12:57 | 조회 수 60 고소하지마 이게 아니라 저러면 오히려집중되서 더 조롱만 당할게 뻔해서 그러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