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는 비난이나 비판받을때 근본적인 해결책이 절대 안됨
실제로 고소해서 잡아넣는거는 끽해야 열몇명 정도고 저거 보고 사람들이 더 흥분해서 몇배로 달려드는데..그냥 시간 좀 지나고 사람들 진정할때 올리지
연예인들도 한창 비난받을 논란때는 우선 해명부터하고 시간 좀 지나서 고소공지 올리는데..그래야 그때 너무했어 하면서 사람들 자정하지고소는 비난이나 비판받을때 근본적인 해결책이 절대 안됨
실제로 고소해서 잡아넣는거는 끽해야 열몇명 정도고 저거 보고 사람들이 더 흥분해서 몇배로 달려드는데..그냥 시간 좀 지나고 사람들 진정할때 올리지
연예인들도 한창 비난받을 논란때는 우선 해명부터하고 시간 좀 지나서 고소공지 올리는데..그래야 그때 너무했어 하면서 사람들 자정하지[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