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그냥 멍청한고소공지라고밖에 ㅠ 다들 그냥 이번경기보고 다 어이없이 못해서 난리났는데 설영우 욕해달라는 공지같음 진짜로 https://theqoo.net/ktalk/4256746652 무명의 더쿠 | 12:54 | 조회 수 12 다들 주로 홍명보만 욕했을꺼같은데 저거 공지이후로 설영우 욕하는 글이 더 많이 올라올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