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못하긴 했는데 혼자만 못한거도 아닌데 저런 공지면 오히려 욕을 탱킹하는 수준 아닌가 https://theqoo.net/ktalk/4256746492 무명의 더쿠 | 12:54 | 조회 수 37 왜 그랬지 선넘는 악플이야 당연히 고소 맞는데 고소공지를 진짜 굳이 경기끝나고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