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얘기하다가 고소 공지로 플 다 저선수 쪽으로 쏠리잖아 지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웬만한거 다 챙겨봤는데 조별에서 제일 한심한 경기 1등일거 같은데
- 11:06
- 조회 3
- 잡담
-
- 어제 경기가 너무 말이 안되어서 다들 쓸데없는걸로 싸우는거같긴함
- 11:06
- 조회 5
- 잡담
-
- 전술탈트와ㅋㅋㅋㅋㅋㅋㅋ
- 11:06
- 조회 5
- 잡담
-
- 업데이트된 상황보면 32강 어려워?
- 11:06
- 조회 12
- 잡담
-
- 그전에 있던 두 경기에서는 설렁설렁얘기 못들었던거 같은데
- 11:06
- 조회 12
- 잡담
-
- 저게 전술이면 코치들은 머함?
- 11:06
- 조회 34
- 잡담
-
- 그니까 이강인짤 전술은 맞는데 한남축구라 아무도 안도와준것도 맞아?
- 11:06
- 조회 64
- 잡담
-
- 솔직히 지금은 뭘 위해 싸우고 뭐가 그렇게 억울한지 모르겠음 ㅋㅋ
- 11:06
- 조회 40
- 잡담
-
- 난 되게 다정해서 놀랐던게 이천수
- 11:06
- 조회 36
- 잡담
-
- 명랑 감자핫도그 3일 됐는데 먹어도 되나?
- 11:06
- 조회 14
- 잡담
-
- 그냥 24시간 반복임 @@때문이야 @@때문이라고? ㅈㄴ쉴드치지마라 이런식.........정상적으로 케톡했으면 둘다문제라고 서로말하고있다는거 다 앎.....
- 11:06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지금 문제인애들은 걍 축구가문제가아니라 지들 자존심싸움이야 쌰갈
- 11:05
- 조회 27
- 잡담
-
- 걍 오늘치 싸움 할당량 채우고 싶은 애들이 도돌이표 중인 거 같은데
- 11:05
- 조회 10
- 잡담
-
- 우리팀도 안뛰는편이라 팬들이 개욕하는데 국대축구는 ㄹㅇ신세계다
- 11:05
- 조회 30
- 잡담
-
- 라인 최대한 지키고 안올라가는게 전략인데 이게 스쿼드로 찍어누를 수 있을땐 통하기도 함 근데 손흥민을 뺌
- 11:05
- 조회 23
- 잡담
-
- 이걸 전술인데 이래봤자
- 11:05
- 조회 163
- 잡담
-
- 그냥 존나 다 문제 같은데 어제부터 되게 쓸데 없이 싸운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 11:05
- 조회 16
- 잡담
-
- 3위라서 32강 기다리는 이 시간들이 진짜 킹받는다...
- 11:05
- 조회 9
- 잡담
-
- 이강인이 제발로 남아공 선수 틈에 낀거도 아니고 쟤네도 압박한다고 멀리서 달려오는데
- 11:05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난 자리 지킨다는거 뭔말인지 알겠음 근데 저건 도를 지나침... 이건 아니지않나 싶은
- 11:05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