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고소공지를 보고 보통 사람들은 와 힘들었겠다 이럴거라고 생각하는건가..?
보통 사람들은 경기못해도 그냥 아무도 화 안내고..?
우리 회사 보통 사람들 진짜 다 욕하던뎈ㅋㅋㅋㅋㅋㅋ(고소공지말고 경기..)
지금 이 고소공지를 보고 보통 사람들은 와 힘들었겠다 이럴거라고 생각하는건가..?
보통 사람들은 경기못해도 그냥 아무도 화 안내고..?
우리 회사 보통 사람들 진짜 다 욕하던뎈ㅋㅋㅋㅋㅋㅋ(고소공지말고 경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