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어차피 홍명보가 다 욕받이 할건데 공지 올려서 시선분산 됨; https://theqoo.net/ktalk/4256744969 무명의 더쿠 | 12:53 | 조회 수 240 ㅅㅈㅎ 전국민이 다 보는 경기인데 아무소리 안들을수도 없는데 에이전트가 일 존나 못하는거 맞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