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회사 진짜 최악의 고소공지다 https://theqoo.net/ktalk/4256744086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161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라니 경기 제대로 안본 나도 와 얼마나 못했으면 이 생각만 드는데 적어도 1~2일 후에 했어야 얼마나 악플이 심했으면 이런 생각으로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