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을 저딴식으로 써가지고 규성이도 좀 일찍넣지 손흥민도 후반에 나와서 거의 공미처럼 뛰고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739247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26 하.. 옌스랑 손흥민 어차피 쓸거면 이제서 쓴것도 이해안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