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선수 누구하나 집어서 욕받이도 없이 다 욕쳐먹는 와중에 고소공지 올리면 이것봐라 되는거지.. https://theqoo.net/ktalk/4256739129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67 그게 옳다는게 아니라 지금 사람들 다 빡쳐서 못한다 하는데 고소공지 올리면 더 열받음 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