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말곤 욕할생각 없는데 경기망치고 고소한다하면 좀 우습지ㅋㅋ 지가 잘하고나 큰소리치지 싶은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
지금 공지 안올린다고 악플러 못잡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소급해서 고소할건데 지금 올리면 경기못해도 비판하지마 하는거같잖아 고소는 비판만해도 통고소 가능하긴하니까
지금 공지 안올린다고 악플러 못잡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소급해서 고소할건데 지금 올리면 경기못해도 비판하지마 하는거같잖아 고소는 비판만해도 통고소 가능하긴하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