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고소 공지 한번 올려야 하는 상황인 거 맞음 근데 타이밍이 구린 것도 맞음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48
걍 좀 기다렸다가 사람들이 그래 욕 너무 심하게 먹더라ㅇㅇ 할만한 타이밍에 올렸어야지 지금 올리면 반응 더 격해질 거 뻔한데....
걍 좀 기다렸다가 사람들이 그래 욕 너무 심하게 먹더라ㅇㅇ 할만한 타이밍에 올렸어야지 지금 올리면 반응 더 격해질 거 뻔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