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캐나다 사는데 당연히 캐나다랑 붙을 줄 알고 별 설레발 다 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736933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159 국대 옷 입고 돌아다니면 눈치 보이려나? 지금이라도 티켓 알아봐야 하나?? 별 상상 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