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공지 타이밍 당연히 아쉽지 않나 https://theqoo.net/ktalk/4256736815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130 야구도 선수가 고소한다고 하니까 그거 보고 오히려 악받쳐서 절대 쌍욕 안하고 살살 긁으면서 조롱하는 식으로 다른 방향으로 더 과열됐던 적 있잖음설영우한테 악플러 합의금이 막 큰 돈일 거 같지도 않고 오히려 더 표적되는 길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