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 얘기가 고소하지 말라는 소리가 아닌데.. ㅠㅠ ㅋㅋㅋㅋ 걍 분노화살 욕받이 쏠리기 딱 좋다고 https://theqoo.net/ktalk/4256736692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298 못한다는건 고소도 못하는데 실력 비아냥만 더 심해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