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오늘 잘했으면 고소 응원뿐이었을거임 https://theqoo.net/ktalk/4256736373 무명의 더쿠 | 12:47 | 조회 수 68 단순 경기력으로 욕 안먹는거 알고 있음 근데 국대인이상 상대는 국민임 축구팬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