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 자리 자원 없는거 ㅇㅋ 알겠음 근데 설영우 이태석?? 둘 같이 쓰는거 진짜 재앙같음 https://theqoo.net/ktalk/4256736317 무명의 더쿠 | 12:47 | 조회 수 24 진짜로 근데 이태석 크로스가 더 미친거같아서 쓸거면 설영우 옌스 이렇게 해줘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