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자꾸 후방에서 공 돌리고 속도 느려서 그런가 우리나라 경기가 노잼인거같애 https://theqoo.net/ktalk/4256735355 무명의 더쿠 | 12:47 | 조회 수 34 이번 월드컵이 골도 많이 터지는 편이라 유독 더 노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