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은 걍 잡겠지 하는 오만한 마인드인게 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이닉스 어제보다 40만원 오름
- 14:35
- 조회 14
- 잡담
-
- 국대축구를 오전에 해버리니까 하루종일 일이 안되네 밤이면 자고냐면 그만인데 현생살기 힘드네
- 14:35
- 조회 0
- 잡담
-
- 윤두준이 아까 입중계 끝날때 한말인데 슬프다
- 14:35
- 조회 18
- 잡담
-
- 조카가 하이브랑 sm에 좋아하는 돌 한팀씩 있거든 서울 놀러오는데 갈만한 곳
- 14:35
- 조회 4
- 잡담
-
- 사실 월드컵 경기텀길어서 화제성 은근 약한데생각했는데
- 14:35
- 조회 5
- 잡담
-
- 홍명보 김경문 같음
- 14:35
- 조회 24
- 잡담
-
- 케톡하면서 제일 한숨 나올때가 악플도 악플인데 자기가 이기고 싶어서 ㅈㄴ 비꼬기 하는거
- 14:35
- 조회 20
- 잡담
-
- 요즘 커뮤에서 싸우는거 보는게
- 14:35
- 조회 53
- 잡담
-
- 걍 의욕없어보였는데 해설들도 그소리하고있었음
- 14:35
- 조회 36
- 잡담
-
- 걍 왜케 우리나라축구 의지를잃은한국인들같음 전부
- 14:34
- 조회 35
- 잡담
-
- 갑상선 암은 아닌데 물혹같은거때문에 일부 절제?술 같은거 받으면 많이아파?
- 14:34
- 조회 9
- 잡담
-
- 싸잡아 말하는건 아니고 진심 여기에 설명충 한명은 있음
- 14:34
- 조회 78
- 잡담
-
- 양극단이 서로 지나치지 못해 영원히 얘기하는 것 같은데
- 14:34
- 조회 40
- 잡담
-
- 이게 첫경기면 패스미스도 전술탓 이해하겠음 세번째 경긴데
- 14:34
- 조회 26
- 잡담
-
- 해설들도 올라가서 적극적으로 해야한다고 하던데
- 14:34
- 조회 20
- 잡담
-
- 케이돌토크는 진짜 전 장르를 다 커버하고있는 게시판같음ㅋㅋㅋㅋㅋ
- 14:34
- 조회 80
- 잡담
-
- 체코전에 손흥민 빼고 오현규 넣었는데 골 넣은 걸로 뽕 맞아서 손흥민 선발 제외했나
- 14:34
- 조회 37
- 잡담
-
- 창빈이 맘 내 맘
- 14:34
- 조회 93
- 잡담
-
- 일뽕 아닌데 일본 너무 부럽다
- 14:34
- 조회 66
- 잡담
-
- 그냥 감독 전술이 저따군데 그걸 뚫고 개인역량 보여줄수 있는 실력을 가진게 빅리거다
- 14:34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