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32강 올라가면 독일 or 이집트 이란 벨기에 조 1위국가랑 만나게됨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42
독일은 이미 조1위로 진출한 상태고
저 조가 박빙인데
3위 벨기에도 다음 상대가 뉴질랜드라 1위로 다시 올라갈 수있어서
독일은 이미 조1위로 진출한 상태고
저 조가 박빙인데
3위 벨기에도 다음 상대가 뉴질랜드라 1위로 다시 올라갈 수있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