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홍명보 그동안의 축구 좀 봤으면 선수욕 안나오긴해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727801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191 감독이 그지랄인거 너무나 매번 항상 보여줬어서선수탓? 하기도 내가 되려 민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