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ㄴ데 설영우보고 안뛴다하는것도 웃긴게 항상 대회끝나고보면 제일 많이뛰는선수 탑3에 들어가있음 https://theqoo.net/ktalk/4256727678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79 전술이 없으니까 무의미한 움직임이 많아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