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월컵 본선전에 손흥민+이재성+이강인+옌스 조합 썼지 않아? 왜 본선와서 안 쓰기 시작한거지 https://theqoo.net/ktalk/4256726617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136 본선대비로 합 맞추는거라고 생각했는데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