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보고배워야한다 앞서나간다 ㅇㅈㄹㅠ 어쩌라고요 ㄹㅇ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왜케 우리나라축구 의지를잃은한국인들같음 전부
- 14:34
- 조회 1
- 잡담
-
- 갑상선 암은 아닌데 물혹같은거때문에 일부 절제?술 같은거 받으면 많이아파?
- 14:34
- 조회 1
- 잡담
-
- 싸잡아 말하는건 아니고 진심 여기에 설명충 한명은 있음
- 14:34
- 조회 3
- 잡담
-
- 양극단이 서로 지나치지 못해 영원히 얘기하는 것 같은데
- 14:34
- 조회 11
- 잡담
-
- 이게 첫경기면 패스미스도 전술탓 이해하겠음 세번째 경긴데
- 14:34
- 조회 13
- 잡담
-
- 해설들도 올라가서 적극적으로 해야한다고 하던데
- 14:34
- 조회 13
- 잡담
-
- 케이돌토크는 진짜 전 장르를 다 커버하고있는 게시판같음ㅋㅋㅋㅋㅋ
- 14:34
- 조회 30
- 잡담
-
- 체코전에 손흥민 빼고 오현규 넣었는데 골 넣은 걸로 뽕 맞아서 손흥민 선발 제외했나
- 14:34
- 조회 20
- 잡담
-
- 창빈이 맘 내 맘
- 14:34
- 조회 61
- 잡담
-
- 일뽕 아닌데 일본 너무 부럽다
- 14:34
- 조회 24
- 잡담
-
- 그냥 감독 전술이 저따군데 그걸 뚫고 개인역량 보여줄수 있는 실력을 가진게 빅리거다
- 14:34
- 조회 24
- 잡담
-
- 예전에 조현우였나 와카로 나이 많은데도 국대 차출 됐을때 감독이 너는 경기장에 서있기만해도 도움이 된다 이랬었다는데
- 14:34
- 조회 27
- 잡담
-
- 선수도 너무 못했다 -> 현대 축구는 90퍼가 전술이야
- 14:34
- 조회 94
- 잡담
-
- 케톡 축알못 많다고 여기서만 현대 축구 전술도 모르는 것들 ㅉㅉ 이러는 거룩댓글들 많은듯....
- 14:34
- 조회 14
- 잡담
-
- 축구는 전술이 90이야도 껴줘
- 14:34
- 조회 76
- 잡담
-
- 월드컵 화제성 별로라 생각했는데 오늘 개못하니까 그나마 좀 있는듯
- 14:33
- 조회 54
- 잡담
-
- 박지성도 골 넣을 의지가 없어보인다
- 14:33
- 조회 61
- 잡담
-
- 월드컵 화제성 센 거지?
- 14:33
- 조회 38
- 잡담
-
- 기필코 이겨야한다 <- 이런 분위기 아니었던건 맞아보임
- 14:33
- 조회 80
- 잡담
-
- 손흥민 견제 몫은 상대팀인데 우리팀 감독이 제일 견제하는게 웃안웃
- 14:33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