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ㅅㅂㅋㅋㅋㅋㄹㅇ 아팠어야 이해가..
기자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ㅅㅂㅋㅋㅋㅋㄹㅇ 아팠어야 이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