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까 설영우도 포지션도 아닌데 왜 그렇게 쓰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루종일 기분 ㅈ같음 비커즈 오브 홍명보
- 21:06
- 조회 0
- 잡담
-
- 근데 걍 월드컵때만 보는 나의 시선으로는 오늘은 열심히 안하네 이 생각 들었음
- 21:06
- 조회 5
- 잡담
-
- 전술이 저지랄이다와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움직인다는 같이 공존할수 있는말임
- 21:06
- 조회 9
- 잡담
-
- 강인이가 넘 고맙고 기특하긴한데 보기가 너무 힘듬
- 21:06
- 조회 3
- 잡담
-
- 그럼 우리나라 감독중에 프로팀에서 좀 평가좋은? 능력좋은? 감독은 누구셔
- 21:05
- 조회 13
- 잡담
-
- 보통의 감독: 전술 안먹히면 코치진이랑 상의하고 실시간 수정
- 21:05
- 조회 16
- 잡담
-
- 내 최애가 유부남 되면 가차업ㄹ이 탈덕 가능할듯
- 21:05
- 조회 8
- 잡담
-
- 32강까지 경우의 수 따지는거 왜케 짜치지
- 21:05
- 조회 13
- 잡담
-
- 저거 감독 전술 아니면 인터뷰 했겠지
- 21:05
- 조회 86
- 잡담
-
- 나도 박지성 해설 대체적으로 전술지적이었다고 받아들임 (((물론 선수지적도 했지만)))
- 21:05
- 조회 87
- 잡담
-
- 혹시 응원봉 중앙제어 하고 먹통이면 고장일까? 수리해본덬 ㅠㅠ
- 21:04
- 조회 14
- 잡담
-
- 울산덬인데 홍명보 오늘 축구도 울산이랑 비슷하게 한거 많다고 생각함
- 21:04
- 조회 82
- 잡담
-
- 60대 남자 화장품 어디가 좋아?
- 21:04
- 조회 22
- 잡담
-
- 근데 한명만 해줘 전술의 장점이 뭐임?
- 21:04
- 조회 84
- 잡담
-
- 하 ㅅㅂ 축구 좀 잘 하지
- 21:04
- 조회 51
- 잡담
-
- 애초에 홍명보 선임부터가 적폐였으니..
- 21:04
- 조회 19
- 잡담
-
- 한 명은 왜 움직여? < 그 한 명 말고 다 스탑하는 전술이란 거 아님...?
- 21:04
- 조회 107
- 잡담
-
- 아까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플레이하긴한듯하고 넘어간거 아냐?
- 21:04
- 조회 86
- 잡담
-
- 메시도 라민야말만큼 어릴때 시작했어?
- 21:04
- 조회 33
- 잡담
-
- 박용우도 고소 했었어야 했는데
- 21:04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