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꾸 상대가 있는데 골대 쪽으로 주냐고 계속 가슴 졸였네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가 한 말이래
- 20:46
- 조회 5
- 잡담
-
- 메시 월드컵 우승하고는 이견없이 1등이야
- 20:46
- 조회 10
- 잡담
-
- 고의패배가 진짜 개긁히지 않음?
- 20:46
- 조회 13
- 잡담
-
- 갑자기 플리 추억여행하다가 엑소 피터팬 듣는중
- 20:45
- 조회 4
- 잡담
-
- 유투브에서 호날두 노쇼봣는데 비왓엇더라 되게 호동생들이 전광판에 비치는 호날두보고 좋아하는거
- 20:45
- 조회 24
- 잡담
-
- 전국민축제분위기에 묻히는게 나음 ㄹㅇ 지금같은 전국민마플이 최악 ㅠㅠ
- 20:45
- 조회 48
- 잡담
-
- 조규성은 헤딩을 남들보다 잘하는거야?
- 20:45
- 조회 31
- 잡담
-
- 호날두 카타르 때 프리미엄 호동생 관리해주는 짤
- 20:45
- 조회 52
- 잡담
-
- 이틀 공연하는데 하루는 2층 쩌리석 하루는 앞자리 노릴거면 언제 앞자리 갈거임?
- 20:45
- 조회 10
- 잡담
-
- 해찬이 축구위라한거 졸귀인 부분
- 20:45
- 조회 43
- 잡담
-
- 메시 최전성기 때 바르샤에서 직관했는데 그때도 혼자 사람이 달랐어
- 20:45
- 조회 19
- 잡담
-
- 히발 진수스핀
- 20:45
- 조회 115
- 잡담
-
- 차라리 개못한다고 욕을 하지 고의패배 타령은
- 20:44
- 조회 34
- 잡담
-
- 자우림덬 여기 있나? 좀 심한 악플 발견해서 피뎁은 땄는데
- 20:44
- 조회 70
- 잡담
-
- 스레드 극우들이 좌파어쩌구하면서 마크 티셔츠 옹호하는거봤는데
- 20:44
- 조회 105
- 잡담
-
- 카타르는 솔직히 기억 잘 안나구 조규성만 기억 ㅠ 2018년도 독일전 하나로 분위기 반전 됐는데
- 20:44
- 조회 17
- 잡담
-
- 아 홍명보 진짜로 기다리라고 전술 짤때 얘기하는구나
- 20:44
- 조회 34
- 잡담
-
- 해외에서도 메시 호날두 라이벌로 여기는건 맞음ㅋㅋ 날두 노골때 대놓고 메시메시 연호했다는데
- 20:44
- 조회 22
- 잡담
-
- 키키 하음이 이 머리색 너무 잘 어울리는데 가발이래
- 20:43
- 조회 66
- 잡담
-
- ‘해줘’ 이거 밈으로 쓰는 거 여혐임??
- 20:43
- 조회 3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