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못했어 이강인 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음 축협회장 후보 김병지 어쩌고 말 있지않았음?
- 16:33
- 조회 2
- 잡담
-
- 알못이라 손흥민=선발이 국룰인줄
- 16:33
- 조회 1
- 잡담
-
- 02 아저씨들 진짜 다 빠져
- 16:33
- 조회 55
- 잡담
-
- 일본이랑 비교하면 뭐하나 싶음 어차피 들어쳐먹지도 않자나
- 16:32
- 조회 31
- 잡담
-
- 김승규는 "선발 명단은 오늘 미팅 때 확정적으로 알게 됐지만, 훈련 과정에서 계속 멤버를 바꿔가며 연습했기 때문에 서로의 역할은 어느 정도 잘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 16:32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손흥민 왜 그렇게 써? 난 하도 그래서 싫어하나 ㅇㅈㄹ 했음
- 16:32
- 조회 45
- 잡담
-
- 정성스럽게 진다? 설레발 다 떨고 이기기 직전에 멘탈터져서 지는 경기
- 16:32
- 조회 22
- 잡담
-
- 정성스럽게 지다... 컬링 한일전이 ㄹㅇ찐임
- 16:32
- 조회 101
- 잡담
-
- 일본은 근데 얘기 많이 나올수밖에 없는듯
- 16:32
- 조회 108
- 잡담
-
- 국제축구연맹(FIFA)이 월드컵 참가국 수를 무려 64개국으로 늘리는 파격적인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는 22일(한국시간) "64개국이 참여하는 월드컵 아이디어가 FIFA 수뇌부 사이에서 점점 구체화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 16:32
- 조회 62
- 잡담
-
- 전현무 ㄹㅇ 고군분투하고 몇분이나 남았어요 선수들 이때 1골 넣으면 됩니다 이러면서 해주더라
- 16:32
- 조회 131
- 잡담
-
- 우리가 정성스럽게 졌잘싸했으면 이정도 분위기 아니긴 하지
- 16:31
- 조회 80
- 잡담
-
- 추천탭이 월드컵 얘기로 뒤덮혀서 좋다
- 16:31
- 조회 98
- 잡담
-
- 예전에 박주호 사건 터졌을때 박지성이 진짜 어지간하면 발언 안하는 사람인데
- 16:31
- 조회 88
- 잡담
-
- 고척에 아이에스파 오겠지?
- 16:31
- 조회 13
- 잡담
-
- 대구공항 근데 ㅈㅉ할거없긴함
- 16:31
- 조회 36
- 잡담
-
- 일본부럽다 이것도 속뜻은 한국정신차려인 경우가 대다수인데
- 16:31
- 조회 95
- 잡담
-
- 홍명보 틈만나면 "주장 교체할 수 있다" ㅇㅈㄹ 했잖아
- 16:31
- 조회 187
- 잡담
-
- 일본 하는 거 보면 잘하는 거 맞거든 우리보다
- 16:31
- 조회 28
- 잡담
-
- 정성스럽게 지는게 뭐냐면 2:1러 이기고 있다가 후반에 2:2로 따라잡혀서 승차에서 지는거임
- 16:3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