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못했어 이강인 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성스럽게 진다? 설레발 다 떨고 이기기 직전에 멘탈터져서 지는 경기
- 16:32
- 조회 0
- 잡담
-
- 정성스럽게 지다... 컬링 한일전이 ㄹㅇ찐임
- 16:32
- 조회 9
- 잡담
-
- 일본은 근데 얘기 많이 나올수밖에 없는듯
- 16:32
- 조회 28
- 잡담
-
- 국제축구연맹(FIFA)이 월드컵 참가국 수를 무려 64개국으로 늘리는 파격적인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는 22일(한국시간) "64개국이 참여하는 월드컵 아이디어가 FIFA 수뇌부 사이에서 점점 구체화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 16:32
- 조회 22
- 잡담
-
- 전현무 ㄹㅇ 고군분투하고 몇분이나 남았어요 선수들 이때 1골 넣으면 됩니다 이러면서 해주더라
- 16:32
- 조회 53
- 잡담
-
- 우리가 정성스럽게 졌잘싸했으면 이정도 분위기 아니긴 하지
- 16:31
- 조회 53
- 잡담
-
- 추천탭이 월드컵 얘기로 뒤덮혀서 좋다
- 16:31
- 조회 58
- 잡담
-
- 예전에 박주호 사건 터졌을때 박지성이 진짜 어지간하면 발언 안하는 사람인데
- 16:31
- 조회 63
- 잡담
-
- 고척에 아이에스파 오겠지?
- 16:31
- 조회 6
- 잡담
-
- 대구공항 근데 ㅈㅉ할거없긴함
- 16:31
- 조회 29
- 잡담
-
- 일본부럽다 이것도 속뜻은 한국정신차려인 경우가 대다수인데
- 16:31
- 조회 49
- 잡담
-
- 홍명보 틈만나면 "주장 교체할 수 있다" ㅇㅈㄹ 했잖아
- 16:31
- 조회 113
- 잡담
-
- 일본 하는 거 보면 잘하는 거 맞거든 우리보다
- 16:31
- 조회 22
- 잡담
-
- 정성스럽게 지는게 뭐냐면 2:1러 이기고 있다가 후반에 2:2로 따라잡혀서 승차에서 지는거임
- 16:31
- 조회 28
- 잡담
-
- 해외리그 경험하고 온 선수들은 직접 보고 느낀 게 있으니까 일본 시스템 참고하자 하는 거지
- 16:31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전현무 아무리그래더
- 16:31
- 조회 105
- 잡담
-
- 우리 이제 32강 못가면 축구 걍 끝이지?
- 16:31
- 조회 113
- 잡담
-
- 도올 한일전 배구도 딱 정성스럽게 진 느낌 아니냐
- 16:31
- 조회 41
- 잡담
-
- 엔시티재현 갈색머리도 보고싶다
- 16:30
- 조회 3
- 잡담
-
- 홍명보한테는 베스트11은 없고 배스킨31이 있음
- 16:30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