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울산에서 연속우승하고 어느정도 개인명예도 회복하고 좋았는데 국대 간거 진심 이해가 안됨...
무명의 더쿠
|
12:35 |
조회 수 205
국대 안갔으면 그냥 울산에서 감독 하면서 탄탄대로 좋은소리 들었을거 같은데
사람 욕심이 진짜 ... 모르겠다 하
국대 안갔으면 그냥 울산에서 감독 하면서 탄탄대로 좋은소리 들었을거 같은데
사람 욕심이 진짜 ... 모르겠다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