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명의 더쿠 12:32 ㅇㅇ 그냥 팀 자체의 문제지 선수들 의지 없어 왜저래!!갈!! 하는건 걍 화풀이용밖에 안된다고 생각 https://theqoo.net/ktalk/4256711961 무명의 더쿠 | 12:33 | 조회 수 348 나도 여기에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