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은 지금 화 안날거라는게 제일 짜증남... https://theqoo.net/ktalk/4256708423 무명의 더쿠 | 12:31 | 조회 수 58 축협은 그냥 별 생각없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 32강 성공 실패 아무 관심없을 듯... 걍 팬들 다 떨어지고 관심도 없어지고 본인들 밥그릇만 챙기는게 목적이시잖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