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상대도 국가대표임 그냥 본인 개인기량으로 전술 쌩까고 다 물리치고 공차러 나갈수 있는 상대 아님
- 21:09
- 조회 1
- 잡담
-
- 알바 두달째인데 왜 아직도 뭔가 느린거같지
- 21:09
- 조회 27
- 잡담
-
- 골대 근처 못가서 코너킥도 못따냄 ㅜ
- 21:09
- 조회 14
- 잡담
-
- 틀릴수있는데 요즘 선수들 대부분 감독 전술 그대로 수행하고 따라준다던데
- 21:09
- 조회 41
- 잡담
-
- 축알못인데 축구는 세대교체? 가 이루어짐?
- 21:09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명보 손 기피증은 계기가 있음?
- 21:09
- 조회 19
- 잡담
-
- 나 경기 안봤는데 막판에 투톱함?
- 21:09
- 조회 8
- 잡담
-
- 박주호 나섰을때 다같이 뭐라고했어야되는데
- 21:09
- 조회 32
- 잡담
-
- 나 운동선수 버블하는데 내가 역대 구독해본 사람중에 젤 잘함 ㄹㅇ 고트임
- 21:09
- 조회 60
- 잡담
-
- 2002년 골모음 봤는데 진짜 다시봐도 도파민 개ㅐ애ㅐ애ㅐ쩐다
- 21:09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 울산때도 지맘에 안드는 선수하나 존나 살벌하게 탓하고 그러지않았음?
- 21:08
- 조회 26
- 잡담
-
- 와 내가 진짜 싫어하던 악개 탈덕인가
- 21:08
- 조회 33
- 잡담
-
- 황희찬한테 화냈다는 기사 있더라 기자가 그거 비판하고
- 21:08
- 조회 62
- 잡담
-
- 그니까 한명만 움직이라고 하는 전술이 통해 원래?
- 21:08
- 조회 91
- 잡담
-
- 근데 진짜 하루종일 마플이긴하네
- 21:08
- 조회 68
- 잡담
-
- 그냥 순수체급으로 혼자 경기 끌고나갈수가 없고 선수자체가 전술일 수 없으니까 메시가 메시인건데
- 21:08
- 조회 80
- 잡담
-
- 마플질려서 트위터&인스타 안하는사람?!
- 21:08
- 조회 14
- 잡담
-
- 울산덬인디 홍명보 그냥 저럴려고 도망갔나싶은 생각만듬
- 21:08
- 조회 31
- 잡담
-
- 월드컵에서 손흥민 벤치인거 자체가 말이 안되긴 하네
- 21:08
- 조회 21
- 잡담
-
- 본인 지시 아니었으면 선수탓하는 인터뷰했을걸
- 21:08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