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축협 이번에 결국 안 바뀐것만 봐도...그냥 너무 수치스러움... https://theqoo.net/ktalk/4256706217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21 그렇게 팬들이 바꾸라고 했는데 자기들 마음대로 적폐 운영하는데... 응원하는 사람들만 불쌍하고...ㅋㅋㅋㅋㅋ 자기들 이익말고는 진짜 아무것도 관심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