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수들 경기 거지같이 하면 원래 감독이 개빡쳐서 뛰라고 화내지 않냐 https://theqoo.net/ktalk/4256705960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32 선수들도 못 하긴 했는데 그 상황에 감독 왜이리 느긋하게 처앉아있던거임 니 관중 아니고 감독인데요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