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케사로 봤는데 이영표 개빡친거 제일 웃펐던게 뭐냐면 https://theqoo.net/ktalk/4256702620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246 전현무가 분위기 전환한다고 조3위로 올라가는 가능성 얘기하니까 이영표 그냥 먹금함 나라면 저때 전현무 등짝 한대 쳤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