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겠다는 의지도 안보이고 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호날두 감독하면 답답하면내가뛴두?
- 23:19
- 조회 1
- 잡담
-
- 사녹에 스밍횟수 보는거 시간당 1번 반영이야?
- 23:19
- 조회 3
- 잡담
-
- 이임생 걔가 문젠거같더라 왜냐면 오늘 단군이 라이브로
- 23:19
- 조회 29
- 잡담
-
- 홍명보 전술이 자기자리 지키면서 인내하고 기다려라 인거면
- 23:19
- 조회 13
- 잡담
-
- 월드컵 마케팅 문구만 봐도 짜증난다
- 23:18
- 조회 23
- 잡담
-
- 정몽규 4선됐을때 축구팬들은 실망 안 했어
- 23:18
- 조회 91
- 잡담
-
- 알못인데 그럼 우리 경우의수 언제까지 봐야돼?
- 23:18
- 조회 7
- 잡담
-
- 농담으로 펩, 투헬, 클롭 한국와서 증명해라 말하지만 그까진 바라지도않는다....
- 23:18
- 조회 18
- 잡담
-
- 욕먹는거 뭐 한달정도만 참으면 20억 개꿀이긴하네
- 23:18
- 조회 17
- 잡담
-
- 몽규가 홍 민게 아니라는게 오늘 안 사실중에서 제일 충격
- 23:18
- 조회 67
- 잡담
-
- 무승부를 노리고 나온 것 같진않고 손없이 이기는 걸 보여주고 싶어한듯
- 23:18
- 조회 52
- 잡담
-
- 남들은 월드컵 나가려도 피똥싸야하는데 한국국대하면 쾌적하게 월드컵 준비하면 됨
- 23:18
- 조회 36
- 잡담
-
- 벤투도 월드컵 전까지 존나 욕먹었는데 우루과이전때 다들 헐 안밀린다 이러고나서 거의 여론 바뀐거같음
- 23:18
- 조회 36
- 잡담
-
- 이정효가 우승한번 들고나면 국대감독 한번은 도전할거 같은데
- 23:17
- 조회 13
- 잡담
-
- 대박인건 정몽규가 최종보스도 아니라며
- 23:17
- 조회 163
- 잡담
-
- 미공포에 감흥 떨어지면 식은건가
- 23:17
- 조회 61
- 잡담
-
- 축구 잘 모르는데 생각해보면 유럽에 존나 전통 개개개강팀은 아니더라도 팀에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있고 나름 이름있는 선수들도 있으니까 해외감독이 관심 가졌을만한것같음
- 23:17
- 조회 41
- 잡담
-
- 아니 나 축알못인데 그 박주호가 뭐 말해서 난리났는데도 정몽규 연임하는거 보고
- 23:17
- 조회 134
- 잡담
-
- 외국 감독 전술 우리나라에 안먹힐거 같다고 안뽑았다던데 그래서 무전술 홍명보로 가나봄
- 23:17
- 조회 32
- 잡담
-
- 남아공한테 진거 아직도 안 믿김
- 23:16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