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니까 몇 선수 빼고는 걍 제대로 경기 뛸 생각도 없어보였어서 더 빡침 관중들한테 저딴 경기를 보인게 쪽팔릴 정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핫게 일정별 국적 응원멘트 글 봐봐 ㅈㄴ 오늘 젤크게웃음
- 15:37
- 조회 6
- 잡담
-
- 축구야구 번갈아가면서 킹우의 수 나오는데 항상 방법도 새롭네
- 15:37
- 조회 0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월드컵 국대는 부모 중에 우리나라 사람이 있어야 가능한 거야?
- 15:37
- 조회 4
- 잡담
-
- 미국 축구 응원법은 전세계에서 조롱 당하더라
- 15:37
- 조회 10
- 잡담
-
- 얘들아 도경수 틈 들어봐
- 15:37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비기는 전술이 너무 이해가 안가는데
- 15:36
- 조회 13
- 잡담
-
- 아르헨 축협도 썩어서 메시가 은퇴협박으로 감독교체막고
- 15:36
- 조회 19
- 잡담
-
- 메시가 못한 것 케이리그 우승
- 15:36
- 조회 10
- 잡담
-
- 호날두는 근데 내한와서 왜 그런거임?
- 15:36
- 조회 161
- 잡담
-
- 나 지금 국적 몇 번 바꿔야되냐
- 15:36
- 조회 38
- 잡담
-
- 아 진심 오늘 개빡쳣는데 슼에 올라온 띠부띠부 응원법때문에 개쳐웃음ㅋㅋㅋㅋㅋㅋㅋ
- 15:35
- 조회 65
- 잡담
-
- 솔직히 난 지류굿즈는 다 종이로 버리긴해
- 15:35
- 조회 43
- 잡담
-
- 내돌 약간 성희롱하고 조롱하면서 앓아서 ㅂㄹ 안좋아하던계정 ㄹㅇ 정병들 날뛰니까 최전방에서 싸워서 기분이 묘하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35
- 조회 127
- 잡담
-
- 호날두 결혼함?
- 15:35
- 조회 153
- 잡담
-
- 그거 알아? 아르헨보다 우리가 메시 호감도 더 높음ㅋㅋㅋㅋ
- 15:35
- 조회 270
- 잡담
-
- 왜 자꾸 호날두 메시에 비교하지
- 15:35
- 조회 72
- 잡담
-
- 우리나라 대표팀도 별명 있어?
- 15:34
- 조회 49
- 잡담
-
- 오늘 막판에 선수들 안 올라가는것도 감독 보면서 아....... 준비된게 없어서 저러나 싶던데
- 15:34
- 조회 79
- 잡담
-
- 이번 월드컵 흥행 못할까봐 즐기게 해주는 국대팀
- 15:34
- 조회 26
- 잡담
-
- 아니 근데 우리가 남아공 이겨도 멕시코가 이기면 어차피 2등 아님??
- 15:34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