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은 지더라도 선수들 간절함이 보이면 그래도 응원했을걸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697900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253 죽기살기로 하면 안쓰러워서 응원함아니 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