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리드 당하고 있는 와중에 수비만 하는건 뭐임 https://theqoo.net/ktalk/4256696434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24 수비를 하지 말란 말이 아니라 공이 공격하는 진영에 있으면 올라가야할거 아녀 그래야 이기건 비기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