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황인범 뛰어서 골 올림 + 옌스가 존나 달려가서 골 잡음 + 일단 여기서 손흥민은 마크 당함 + 근데 저러는동안 아무도 박스 근처로 안옴 https://theqoo.net/ktalk/425669362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56 이강인이 받으러 가서 골 넣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