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자기들끼리 소통이 안되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현대축구에서는 절실 하지가 않았다, 의지가 부족했다 이런거 다 해당안됨
- 13:38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도 별로라했다고 명보맘 ㅇㅈㄹ 진짜 유난지리네
- 13:38
- 조회 0
- 잡담
-
- 원래 조별3차전은 뒤도없이 지면 끝난다 이마인드로 하는건데 오늘은 그것도 아닌것같아서 신기했음
- 13:38
- 조회 0
- 잡담
-
- 남아공이 얘네 조빱인데? 하면서 라인 바꾸기 전에 골 넣었어야하는데
- 13:38
- 조회 3
- 잡담
-
- 엘에이교민들 벌써 32강 준비 다한거같던데...
- 13:38
- 조회 13
- 잡담
-
- 3위도 진출 가능해지다니
- 13:37
- 조회 15
- 잡담
-
- 내일 스웨덴이 일본 이기면 어떻게 돼?
- 13:37
- 조회 3
- 잡담
-
- 옌스가 다음 국대 안한다고 할 것 같음
- 13:37
- 조회 53
- 잡담
-
- 벨기에아님 이집트면 32강도 힘드네
- 13:37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이영표 캐릭터가 원래 맞말하는 캐릭터임?
- 13:37
- 조회 172
- 잡담
-
- 선수 쉴드 많은 이유 그냥 대신 뽑을 사람이 없다는것도 클듯
- 13:37
- 조회 35
- 잡담
-
- 차범근은 독일에서 뛰다가 3년 군대갔다가 다시 독일에서 뜀 진짜 평가절하됐다고 생각
- 13:37
- 조회 22
- 잡담
-
- 아니 황처럼 폼다죽은 선수쓰는거는
- 13:37
- 조회 111
- 잡담
-
- 백번 말했는데 요새축구는 전술이 다야 진짜로 캐나다 6:0으로 이기는거봐
- 13:37
- 조회 65
- 잡담
-
- 조 2위로 올라가서 캐나다랑 붙었으면 제시마시 vs 홍명보 였네
- 13:37
- 조회 15
- 잡담
-
- 축덬인데 내가 싫어하는거 비기기만하면 돼! 이거랑 한골 넣고 라인내려서 잠그는거
- 13:37
- 조회 40
- 잡담
-
- 여태까지 고소공지올린 축구국대있어?
- 13:37
- 조회 74
- 잡담
-
- 벤투 지금 무직임?? 아컵 대비로 다시 한국오면 안되나
- 13:37
- 조회 102
- 잡담
-
- 아니 조별리그 첫경기를 이기고 마지막경기를 지네 ㅋㅋㅋ
- 13:37
- 조회 20
- 잡담
-
- 카타르 국대랑 지금국대 멤버 얼추비슷하지않음 벤투가능할거가틈
- 13:3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