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씩 쉬고 경기하는 건데 몸이 저렇게 무겁고 안 뛰는 거는 https://theqoo.net/ktalk/4256691425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64 체력훈련이든 전술+지시든 다 감독 탓 맞지 않나선수들 개개인이 못한 것도 맞는데 전체적으로 움직임 자체가 문제있다고 생각함 그동안의 월드컵 경기보다 일정 훨씬 널널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