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야 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아공 감독 “홍명보 전술 분석한거 그대로 나오더라”
- 13:42
- 조회 49
- 잡담
-
- 설영우는 지금 동그라미칸인데 네모를 꾸겨넣은 것처럼 쓰고 있는거임
- 13:42
- 조회 18
- 잡담
-
- 선수들이 문제였다? 그러면 현재 뛰는 소속팀에서도 ㅈ박았었야됨
- 13:42
- 조회 32
- 잡담
-
- 32강 가도 홍명보 경질 확정이야??
- 13:42
- 조회 68
- 잡담
-
- 뭐가 됐던 32강은 갔다치고 오늘같은 선발라인업 뽑아오면
- 13:42
- 조회 16
- 잡담
-
- 남아공 진짜 조 운이 좋았다
- 13:42
- 조회 41
- 잡담
-
- 나 이미 슾잉프아로 국적 변경함
- 13:42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진짜 연습하면서 갈등 있었던거아냐?
- 13:42
- 조회 49
- 잡담
-
- 체코전 이겨서 설마 하고 기대감 ㅈㄴ 올라갔는데 고점에서 물렦네
- 13:42
- 조회 20
- 잡담
-
- 홍명보 울산에서 똑같이 그랫다고??
- 13:42
- 조회 73
- 잡담
-
- 진지하게 32강 경우의 수 따져서 크게만 안지면 올라갈 확률 높으니까 사리자란 마음을 한켠에 두고 그래도 비기거나 이기자<란 마음이 홍명보 생각이었을 확률 얼마로 봄?
- 13:42
- 조회 32
- 잡담
-
- 아니 근데 저거 고소공지 올린거 ㄹㅇ멍군이냐고
- 13:42
- 조회 78
- 잡담
-
- 심지어 상대는 아프리카라 개인플레이 피지컬 뛰어나서 1:1 이면 제쳐지면 큰일날수있는 상대긴함
- 13:42
- 조회 15
- 잡담
-
- 근데 ㄹㅇ 이상하게 분위기가 걍 될대로 되라 이런 느낌이었음
- 13:42
- 조회 85
- 잡담
-
- 아 감독이 홍명보라 다행이다 선수도 못했다는 글 왜 난리난지 알거같음
- 13:42
- 조회 83
- 잡담
-
- 아시안컵 우승 가능해??
- 13:42
- 조회 41
- 잡담
-
- 감독이 홍명보라 다행 이러지만 감독이 홍명보라서 선수들이 저렇게 뛰는거임
- 13:41
- 조회 95
- 잡담
-
- 아 이거 언제더라???? 존나 웃긴데
- 13:41
- 조회 157
- 잡담
-
- 후반에 정신차린 라인업 쓴게 제일 황당함ㅋㅋㅋ
- 13:41
- 조회 55
- 잡담
-
- 오늘 바빠서 축구안봤는데 난리네
- 13:41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