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먹혀도 안 올라오고 안 뛰는데 어떻게 다 감독만의 문제라 할 수 있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6
보기에 ㄹㅇ 걍 안뛰고 걷기만하고 공격 타이밍 잡아도 다 아래 내려가있고 그러는데
물론 홍명보가 제일 잘못이긴 하지 그거 모르는 사람 없어
보기에 ㄹㅇ 걍 안뛰고 걷기만하고 공격 타이밍 잡아도 다 아래 내려가있고 그러는데
물론 홍명보가 제일 잘못이긴 하지 그거 모르는 사람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